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입학관련
          글쓴이 : 남경빈 | 2015.10.27
저번에 현재 고2학생의 경우 내년이 아닌 내후년부터 지원이 가능하다고 하셨는데
보통 고3 1학기가 지나면 수시 모집기간이잖아요
그러면 수시모집기간애도 내년에는 지원이 안되는 건가요 아니면 수시모집기간에는 별도로 지원이 가능한건가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