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과목의 대해 문의합니다
          글쓴이 : 익명 | 2015.10.28
고2학생인데 대학을 호텔제과제빵전공또는호텔빠띠시에전공 둘중 생각하고 있습니다
교과목을 보니 학점과목,특강과목 있는데 이게 먼가요
특강과목에 영어회화가 있는데 제가 영어를 정말 읽을줄도 쓸줄도 모르는데 영어못하면 포기해야되나요
알려주세요ㅜㅜ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