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안녕하세요
          글쓴이 : 김다혜 | 2015.10.28
안녕하세요~제동생이 다닐학교알아보는중인데요~

1번
기숙사 원하면 들어갈 수 있는건가요?
비용은 얼마나하는지...

2번
등록금은 한학기얼마이고 첫 납부일은 언제인가요?

3번
모집기간은 10월30 일이 끝인가요?
그뒤로 추가모집안하나요?

수고하세요^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