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홈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 답변입니다. | ||
|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10.29 |
안녕하세요~제동생이 다닐학교알아보는중인데요~
1번
기숙사 원하면 들어갈 수 있는건가요?
비용은 얼마나하는지...
2번
등록금은 한학기얼마이고 첫 납부일은 언제인가요?
3번
모집기간은 10월30 일이 끝인가요?
그뒤로 추가모집안하나요?
수고하세요^ ^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1.기숙사는 150명으로 인원이 한정되어있기때문에
조건부로 입사가 가능하며,생할관으로도 입사가 가능하니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금액은 아침.점심,저녁 식사포함하여 월 48만원 비용 발생합니다
2.학마다 다른부분은 평균적으로 300만원 후반대라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3.본교는 모집정원에 인원을 달마다 분할모집하고 있습니다.
합격인원을 정해두고 뽑는것이 아니니,30일 이후 일정은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1번
기숙사 원하면 들어갈 수 있는건가요?
비용은 얼마나하는지...
2번
등록금은 한학기얼마이고 첫 납부일은 언제인가요?
3번
모집기간은 10월30 일이 끝인가요?
그뒤로 추가모집안하나요?
수고하세요^ ^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1.기숙사는 150명으로 인원이 한정되어있기때문에
조건부로 입사가 가능하며,생할관으로도 입사가 가능하니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금액은 아침.점심,저녁 식사포함하여 월 48만원 비용 발생합니다
2.학마다 다른부분은 평균적으로 300만원 후반대라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3.본교는 모집정원에 인원을 달마다 분할모집하고 있습니다.
합격인원을 정해두고 뽑는것이 아니니,30일 이후 일정은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