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현재 이과 재학생입니다.
          글쓴이 : 홍규 | 2015.10.30
조리학과면 문과쪽이 더 유리할 것 같은데 이과가 지원해도 문제없을까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