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감사합니다!!
          글쓴이 : 이성유 | 2015.10.31
안녕하세요 어제 사아코드라마 신청해서 특강 참여한 이성유입니다.!!
막연하게 상담심리전공에 대해 하고싶다는 생각만 했었는데
어제 특강도 듣고, 끝나고 학과에 대해 궁금한것도 교수님이랑 얘기하면서
많은 도움 받았습니다.

어제 부모님과 상의했구요! 원서접수까지 했어요!!
어제 정말 감사했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