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남은 등록금은 언제까지인가요??
          글쓴이 : 강유림 | 2015.10.31
수시1차에 합격해서 예치금을 납부한 학생인데요
남은 등록금은 언제까지 내면 되는건가요?
그리고 제가 지방에 살아서 기숙사 신청을 해야하는데 그건 언제예요?
예전에 설명해주신거 같은데 생각이 안나서요 ㅠㅠㅠ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