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어제 상담심리 특강 들었는데요
          글쓴이 : 이준수 | 2015.10.31
어제 여기 학교에서 하는 상담심리 특강을 들었는데
기대했던 만큼 재미있고 많은 정보를 얻었습니다.
제가 원래 상담사가 꿈이라 학교를 알아보고 있었는데
우연히 특강을 듣고 이 학교가 마음에 들었는데
혹시 지금도 학생들을 모집하시나요?
어제 책자만 받아왔는데 혹시 상담을 받으러 가도 되나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