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면접은 어떻게 봅니까???
          글쓴이 : 노유정 | 2015.11.01
이번에 플라워디자인과 지원한 학생입니다.
면접으로만 선발한다고 들었는데 면접은 어떤식으로 진행되나요?
따로 제가 준비하거나 참고할만한게 있을까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