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홈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 |
선생님 감사합니다. | |
| 글쓴이 : 학부모 | 2015.11.01 |
어제 조리학과 상담을 위해 아이와 방문했던 학부모입니다.
주말임에도 약속 시간보다 늦게 도착했는데 기다려주시고
학과에 대한 상담을 자세히 또 친절하게 해주셔서 이렇게 글 남깁니다.
아이가 원래는 인문계 학생으로 조리는 전혀 배운적이 없는데
이번 수시 기간에 갑자기 조리를 하겠다고 해서 사실 걱정이 많이 됐었습니다.
더군다나 전문학교라는게 부모인 제 입장에서는 너무나 생소하기도 했구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통해 학교에 대한 좋은 정보는 물론
이번 기회에 아이와 진지한 이야기를 나누고 아이의 꿈이 무엇인지도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이는 오래전부터 조리쪽을 생각하고 있었더라구요.
아이 아빠도 아이의 진지한 모습에 허락을 하고 어제 밤늦게 원서 접수를 허락했습니다.
면접에 합격해야 귀교에 다닐 수 있을텐데 꼭 저희 아이가 합격했으면 하며
학교에 입학하게 된다면 선생님과 교수님들이 잘 교육시켜주시기 바랍니다.
상담해주셨던 여선생님께도 정말 감사드리며 잘부탁드립니다.
주말임에도 약속 시간보다 늦게 도착했는데 기다려주시고
학과에 대한 상담을 자세히 또 친절하게 해주셔서 이렇게 글 남깁니다.
아이가 원래는 인문계 학생으로 조리는 전혀 배운적이 없는데
이번 수시 기간에 갑자기 조리를 하겠다고 해서 사실 걱정이 많이 됐었습니다.
더군다나 전문학교라는게 부모인 제 입장에서는 너무나 생소하기도 했구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통해 학교에 대한 좋은 정보는 물론
이번 기회에 아이와 진지한 이야기를 나누고 아이의 꿈이 무엇인지도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이는 오래전부터 조리쪽을 생각하고 있었더라구요.
아이 아빠도 아이의 진지한 모습에 허락을 하고 어제 밤늦게 원서 접수를 허락했습니다.
면접에 합격해야 귀교에 다닐 수 있을텐데 꼭 저희 아이가 합격했으면 하며
학교에 입학하게 된다면 선생님과 교수님들이 잘 교육시켜주시기 바랍니다.
상담해주셨던 여선생님께도 정말 감사드리며 잘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