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답변입니다.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11.02
어제 조리학과 상담을 위해 아이와 방문했던 학부모입니다.
주말임에도 약속 시간보다 늦게 도착했는데 기다려주시고
학과에 대한 상담을 자세히 또 친절하게 해주셔서 이렇게 글 남깁니다.
아이가 원래는 인문계 학생으로 조리는 전혀 배운적이 없는데
이번 수시 기간에 갑자기 조리를 하겠다고 해서 사실 걱정이 많이 됐었습니다.
더군다나 전문학교라는게 부모인 제 입장에서는 너무나 생소하기도 했구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통해 학교에 대한 좋은 정보는 물론
이번 기회에 아이와 진지한 이야기를 나누고 아이의 꿈이 무엇인지도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이는 오래전부터 조리쪽을 생각하고 있었더라구요.
아이 아빠도 아이의 진지한 모습에 허락을 하고 어제 밤늦게 원서 접수를 허락했습니다.
면접에 합격해야 귀교에 다닐 수 있을텐데 꼭 저희 아이가 합격했으면 하며
학교에 입학하게 된다면 선생님과 교수님들이 잘 교육시켜주시기 바랍니다.
상담해주셨던 여선생님께도 정말 감사드리며 잘부탁드립니다.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본교 및 학과상담에 대해 만족 하셨다니 감사합니다^^

저희를 믿고 학생을 보내주신만큼 좋은 지도를 할 수 있도록
저희 또한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