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두번지원하면안될까요ㅠㅠ?
          글쓴이 : 송주미 | 2015.11.03
제가 조리학과랑 제과제빵을 두고 고민을 하고 있는데요..도무지 결정을 못내리겠어요ㅠㅠㅠㅠㅠ 그래서 그런데 두 학과 모두 지원하면 안될까요ㅠ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