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수시2차지원
          글쓴이 : 원현재 | 2015.11.05
제가 호텔조리학과 4년제에 지원하려고 하는데요 4년제 같은경우는 지원할 수있는 갯수가 정해져있잖아요 제가 횟수를 이미 다 썻는데 혹시 지원할 수 있을까요? 주변에 물어봐도 잘모르겠다고 해서요

목록보기